고객의 소리(Vouce Of Consumer)

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들어온 소비자 의견 및 클레임은 관련 부서에 전달되어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습니다.


전화 및 홈페이를 통해 올려주신 소비자님의 의견, 감사한 마음을 갖고 진심으로 받아들이겠습니다.

상담실을 통해 들어온 소비자 클레임은 관련 부서에 전달하여 적극적으로 반영 되고 있습니다.

소비자님의 의견을 통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는지 다시 한번 돌아볼 수 있는 기회로 삼겠습니다.

상담 내용 처리과정


  1. 소비자의 전화를 받는 즉시 실시간으로 상담내용이 등록됩니다.
  2. 제품을 생산하는 각 공장에서 접수된 상담을 확인 합니다.
  3. 유통기한과 제조시간, 생산담당자 조회를 통해 제품에 대한 문제를 개선하기 위한 방안을 찾습니다.
  4. 상담실에 속해 있는 품질경영부서에서는 클레임내용을 기반으로 생산공정을 점검하고 클레임 예방 활동을 실시 합니다.